150년 전통의 호주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기업 Coopers
150년 전통의 호주 맥주 기업 Coopers는 세계 최대 규모의 크래프트 비어 키트 제조사로 5대째 호주 남부도시 애들레이드에서 대규모의 양조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트 비어키트 및 고품질 맥아 원액을 숙련된 전문 마스터 브루어들이 품질에 대한 고집과 자부심을 가지고 까다로운 위생시설에서 친환경적 방식으로 생산하며 현재 전 세계 22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크래프트 비어 키트 NO.1 기업입니다.

 
 
전 세계 22개국에서 사랑받는 쿠퍼스 크래프트 비어 키트

 
   
  • 1862년


    Coopers의 창시자 Thomas Cooper, 첫번째 맥주를 제조
    쿠퍼스의 150년 역사는 1862년 당시 구두 수선공이었던 토마스 쿠퍼가 우연히 자신의 맥주제조에 대한 재능을 발견하면서부터 시작됩니다. 호주 지역에는 여러 양조장이 있었지만 당시 호주 맥주는 이주민들이 느끼기에는 익숙하지 않은 맛이었고, 이에 토마스 쿠퍼스는 최상급 재료들을 이용하여 100% 자연산 맥주를 이주민들에게 소개하여 큰 인기를 끌게 됩니다.

     

  • 1881년


    호주 남부 Leabrook에 쿠퍼스의 첫 양조장 설립
    1881년 7월 첫 양조장을 오픈하며 약 400갤런의 맥주를 생산하였습니다. 이 첫번째 양조장은 이후 2001년 Regency park 로 양조장을 이전할 때까지 120년간 쿠퍼스의 터전이 됩니다
     

  • 1970년


    쿠퍼스 크래프트 비어 키트 탄생
    쿠퍼스 맥주의 유명세에 힘입어 가정에서도 동일한 맛의 맥주를 제조할 수 있는 크래프트 비어 키트를 판매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 시기의 크래프트 비어 키트는 20리터의 커다란 비닐팩에 포장된 맥아즙를 건조효모와 함께 판매하는 형태로 휴대하기가 불편하였습니다.

     

  • 1984년


    1.7KG 맥아원액 캔의 탄생
    Coopers 고유의 저온증발공법을 고안해 내어 현재와 같은 1.7kg 캔의 형태에 맥아 원액을 농축시켜 판매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크래프트 비어 키트의 휴대가 간편해 짐에 따라 수요가 늘어나고 점차 시장이 확대되었습니다.
     

  • 2001년


    새로운 터전
    2001년 11월, Leabrook 의 양조장을 현재의 본사가 위치한 Regency Park 로 이전하며 사업을 확장해 나갔습니다.
     

  • 2012년


    MR. BEER 인수
    미국 최대 규모의 크래프트 비어 키트 제조사인 Mr. Beer를 인수하여 점유율 65%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크래프트 비어 키트 제조사로 자리잡았습니다.
     

  • Today


    150년 전통의 호주 애들레이드의
    대표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기업 Coopers
    품질에 대한 고집과 자부심을 갖고 까다로운 위생시설에서 친 환경적 방식으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며 현재 전 세계 22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크래프트 비어키트 NO.1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쿠퍼스의 150년 역사와 원료, 제조 공정 등을 전시해 놓은 박물관이며 호주 애들레이드의 쿠퍼스 본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요 전시물은 쿠퍼스 맥주 제품들의 변천사 및 150년전에 사용되던 맥주의 원료를 넣고 끓이는 큰 솥과 빈티지한 맥주병, 쿠퍼스 맥주 라벨 스토리, 광고용 포스터등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박물관 관람을 마치면 견학 프로그램에 따라 쿠퍼스 맥주원액 및 맥주 생산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견학 예약은 쿠퍼스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FOLLOW US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